학원가 소식
학원가 소식
  • 김라 명대명고 기자
  • 승인 2016.01.1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마이맥, 비상에듀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는 사이트 내 모든 수능 강좌에 한해 신청일로부터 10일 동안 무료 수강, 희망하는 교재 1권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18일(월)까지 1인 1회 한정으로 ‘2017 선생님 프리패스’를 50% 할인된 파격적인 수강료로 특별 판매한다. ‘2017 선생님 프리패스’는 수험생이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강사를 선택해 해당 강사의 수능 커리큘럼 모든 강좌를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구매자 전원에게 ‘한국사 프리패스’, ‘수시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대성모의고사 온라인 연간 패키지’ 등 다양한 학습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는 올해 들어 교과서를 통해 수능사고력을 키우자는 주제로 바른공부 TV-CF를 방영중에 있다. 작년 7월부터 ‘바른공부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는 메가스터디는 사이트 내 에서 바른공부란 무엇인지, 바른공부는 어떻게 실천하는 것인지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사고치고 대학가자, 수능식스팩 등의 도서 출판을 통해 고등학생들에게 바른공부의 구체적인 실천 방안까지 자세히 제시하고 있다.

이는 최근 몇 년간 수능 시험에서 EBS교재 연계율 상승으로 인해 고등학생들이 교과서를 외면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어 고등학생들에게 교과서를 통한 ‘Back to the basic’을 강조기 위해 TV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투스ECI

이투스교육의 자회사인 이투스ECI ㈜ 에서 운영하는 이투스24/7학원 분당점(이투스투포세븐학원 분당점)이 12월 오픈 했다.

이투스24/7학원은 고등 온라인 강의 업체 이투스의 강의와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의 콘텐츠, 그리고 대입전문 재수학원 청솔학원의 8025관리시스템에 개인맞춤을 결합한 대입학원으로 지난 20여년간 온∙오프 입시교육시장을 리드한 이투스교육 인프라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현재 이투스24/7학원 분당점에서는 고등학생 대상 겨울방학 프로그램 윈터스쿨과 2017학년도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 재수선행반을 모집 중에 있다. (문의 : 031-7050-247)

 

이투스

이투스의 신승범 강사는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수험생들의 혼란을 줄이고 효율적인 기출문제 학습을 돕기 위하여 개정교육과정에 적합한 문항만을 수록한 <너희들의 기출문제 For.2017>을 직접 기획하고 이투스를 통해 출간하였다.

3년여간의 준비 과정 끝에 2016학년도 수능을 완벽 반영하고 새로운 교육과정에 맞춰 기출문제의 용어와 표현까지 변형하여 수험생들이 불필요한 기출문제를 풀며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방지했으며 단원과 유형을 세분화하고 해설과 TIP을 풍부하게 수록하여 예비 고2, 고3 학생들은 물론 개정교육과정을 다시금 준비해야 하는 N수생들의 학습이 용이하도록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분량에 부담이 없어 수업 현장에서 교재로 활용하는 등 교사들의 선호도 역시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너희들의 기출문제 For.2017>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www.etoosboo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1599-3225)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