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러셀,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오픈
메가스터디교육의 러셀, 바른공부 자습전용관 오픈
  • 명대명고
  • 승인 2016.02.18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최상위권 수준별 맞춤 단과 러셀(Russel)은 지난 4일 재수생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학습공간인 ‘바른공부 자습전용관’(이하 ‘자습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자습관’은 단과의 장점인 인강 강사의 현장 강의와 컨텐츠, 종합반의 장점인 관리, 독학재수학원의 장점인 충분한 자습시간 확보, 프리미엄 독서실의 쾌적한 학습환경을 모은 신개념 학습공간이다.

‘자습관’에서는 수업과 자습의 효율적인 동선관리를 위해 단과는 6층, 자습전용관은 5층에 위치해 학생들이 낭비하는 시간이 없도록 했다. 자습전용관의 학습설계와 학습관리 서비스는 러셀 국·수·영 단과 선생님들이 직접 진행하며 체계적인 진단과 처방을 진행한다.

진단 테스트, 시험지 흔적 분석, 모의고사 성적 등을 통해서 나타난 취약점을 1:1 대면 상담 과정에서 분석하고 수준별·시기별로 학생에게 맞는 학습계획을 작성할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는 특징을 가졌다.

메가스터디 러셀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단과학원은 수업 시간 외 생활 관리가 어렵고, 재수종합반은 지나치게 많은 수업과 수준에 맞지 않은 수업까지 들어야 하는 단점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바른공부 자습전용관은 양질의 단과 강의&컨텐츠와 재수종합반의 체계적인 관리와 기숙관리 노하우 등으로 상위권 학생의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습관은 고1,2,3 전용관과 재수생 전용관 등으로 운영되며, 러셀 단과 수강 신청 시 강좌 수에 따라 자습관 이용료를 최대 100% 지원해준다(단과 수강 등록 없이 자습관만 이용 가능).

문의: 메가스터디 러셀 홈페이지(campus.megastudy.net/russel)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