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득 산성구역재개발 조합장 당선자
강용득 산성구역재개발 조합장 당선자
“위례신도시에 손색없는 명품아파트단지 만들 터”
  • 김병조 기자
  • 승인 2016.04.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운영의 최우선 방침은 ‘조합원 소통’
평형 결정도 조합원 전수조사 후 실시

강용득 조합장 당선자는 산성구역을 위례신도시에 손색없는 명품단지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산성구역이 위례신도시로부터 불과 1km 남짓한 인접 지역에 위치해 있다는 입지적 장점을 살려 위례신도시 호재를 충분히 활용함으로써 성공적인 일반분양을 준비하겠다는 것이다.

▲조합장에 당선된 소감은

=조합장으로 선택해 준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조합원들에게 약속드리고 싶은 점은 신속·정확한 사업추진으로 보답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조합 운영의 최우선 순위를 ‘조합원과의 소통’에 두고 조합 운영을 해 나가겠다. 신축 세대의 평형 결정에 있어서도 전체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해 조합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겠다.

▲조합 운영 방침은

=향후 조합운영 방향은 신속과 정확이라는 두 단어에 압축돼 있다. 빠른 사업이 결국 조합원들의 분담금을 낮추는 첩경이라는 사실은 기존 재개발사업 사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조합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면서도 빠른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조합원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 부탁드린다.

▲산성구역 재개발의 장점을 설명한다면

=서울에 인접해 서울 출퇴근이 용이하면서도 남한산성 자락에 위치해 있어 자연환경과 교통을 겸비한 최고의 주거지라고 자랑하고 싶다. 실제로 많은 수요층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보니 사업성도 뛰어나 벌써부터 여러 시공사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개략적 추정분담금 산정을 위해 분양가를 3.3㎡당 1천650만원으로 책정해 놨으나 입지 특성과 부동산시장 흐름에 따라 향후 일반분양가 상향도 고려해 볼 수 있다.

▲향후 일정계획은

=오는 7월 중 시공자선정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래전부터 메이저급 건설사들이 참여 의사를 보이며 홍보활동 지속해 와 좋은 시공자를 선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