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임직원 가족들과 봄소풍 떠나요!”
이투스교육 “임직원 가족들과 봄소풍 떠나요!”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이 즐거운 회사’로의 이미지 강조
  • 명대명고
  • 승인 2016.04.20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친화 경영을 확대, 전 임직원이 한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의 임직원들은 지난 16일(토) 강화도에서 주체하는 관광이벤트 코스를 통해 강화읍 일원 관광지를 돌아보고,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화산성을 중심으로 한 고려궁 성곽길 역사 탐방코스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이어가는 활동과 약쑥 비누 만들기 체험을 통해 협동심을 높이는 활동을 진행했다.

자녀와 함께 이번 봄소풍에 참가한 이투스교육의 한 임직원은 “평소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컸는데 이번 봄 소풍을 통해 가족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되어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투스교육은 GWP(Great Work Place: 가장 일하기 좋은 일터 만들기)와 연계해 가족친화 경영을 적극장려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기업문화 전담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는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실행에 옮기고 있으며 이에 맞춰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가족, 지인들과의 정서적 유대를 강화하고 직장에 대한 자부심을 높일 수 있게 하고 있다.

이투스교육 기업문화 담당자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임직원들은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가족과 지인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행복지수가 회사 발전의 원동력이라는 믿음으로 임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도록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