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씨앤디 신수성 대표이사
㈜시원씨앤디 신수성 대표이사
하우징헤럴드 선정 2016 정비사업 스마트 CEO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6.06.0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 높이고 부담금 낮추고 … 조합이익 극대화

정비기반시설 설치비용 산정에는 왜 반드시 전문 용역이 필요할까? 이유는 명확하다. 정비기반시설 설치 공사비 및 임대주택 분양가 산정 업무가 조합의 수입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조합의 수익을 극대화해 조합의 부담금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다수의 현장에 업무노하우가 검증된 전문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필수다. 그중 ㈜시원씨앤디(대표이사 신수성·사진)가 업계 대표주자로 꼽히고 있다.

2007년 설립된 시원씨앤디는 현재 전국 200여의 재건축·재개발 사업장의 정비기반시설 공사비 및 임대주택 분양가 업무를 수행하는 최대의 실적을 바탕으로 동종업계의 선두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조합의 이익과 직결되는 만큼 업체 선정에 까다로운 잣대를 들이대기 마련, 그렇기에 시원씨앤디가 함께한 현장이 더욱 빛난다.

휘경4구역, 공덕5구역, 부평5구역, 금호18구역, 가재울3구역, 석관3구역, 삼선1구역, 흑석4구역, 불광7구역, 신당6,7구역, 대림2구역 등 다수의 현장이 시원씨앤디의 전문성에 힘입어 조합 이익의 극대화를 이룬 현장이다.

정비기반시설 설치비용 산정을 위한 구체적인 업무는 정비기반시설의 설치 공사비 산출, 재개발 임대주택의 분양가(택지가산비 포함) 산정 및 승인업무, 일반분양 심의 시 택지가산비 산정, 재건축부담금 산정시 개발비용 산출,‘개발이익 환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개발비용 산출 등으로 하나같이 전문성이 요구되는 업무다.

이에 발맞춘 시원씨앤디의 저력 역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 인력에서 나온다. 정비사업분야에 경험이 풍부한 정비업체 및 공무원 출신이 다수 포진되어 있고 토목분야에 기술력이 축적된 기술사와 기사가 함께하고 있어 탄탄한 맨파워를 자랑한다.

특히 신수성 대표는 재개발분야 공무원 출신으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 업무뿐만 아니라 정비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자문도 병행하고 있다. 또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 분야에서의 다양한 실전사례를 바탕으로 주거환경연구원의 전문 강사로도 활동중이다.

“시원씨앤디가 자랑하는 전문 인력들과 그동안 수행한 풍부한 경험을 활용해 조합원들의 분담금을 크게 줄이고, 조합의 원활한 사업추진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신수성 대표의 목표는 간결하다. 조합의 이익을 높일 수 있는 최상의 가격을 산출하는 것. 이를 위해 최선의 이론, 다양한 경험, 전문 인력을 총 투입하는 시원씨앤디의 맹활약이 조합과 현장의 만족을 더욱 높일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