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2P 투자 이디움펀딩, 제주도 투자상품 오픈
부동산 P2P 투자 이디움펀딩, 제주도 투자상품 오픈
  • 이혁기 기자
  • 승인 2016.08.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P2P업체인 이디움펀딩이 16일 오후 1시 제주 부동산담보 투자상품을 오픈했다.

수익률 15%, 만기 6개월 조건이며, 모집된 금액은 타운하우스 신축분양을 위한 건축공사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디움펀딩은 대출자가 이번 투자상품에 타운하우스(8개동) 분양 수익금으로 상환할 예정이며 분양율이 저조할 시 준공 후 금융권 대환대출을 통해 안정적 회수를 도모할 계획이라며 더불어 1순위 수익권증서 발급은 물론 시공사 유치권 포기각서 및 연대보증을 통해 투자금 보호 안전장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파격적인 리워드 혜택도 눈에 띈다. 펀딩 성공 시, 총 8개동 중 1개동을 이디움에서 풀옵션으로 실내를 인테리어 해 투자자들에게 해당 26평형을 무료로 숙박 가능하게 하였다.

500만원 이상 투자 시, 투자 성사 후 1년 이내 2박 무료숙박권을 증정하며 1,000만원 이상 투자 시, 투자성사 후 2년 이내 8박 무료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번 펀딩 투자 상품에서는 5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에게 이자 수익의 27.5%에 해당하는 금액을 예치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상품 정보 및 리워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디움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달 새롭게 런칭한 부동산 P2P 금융업체 이디움펀딩은 서울건축PCM건설 및 국제자산신탁과 상호 협력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업무협약에 나서며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