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대상 방송직업체험 교육개설
초등학생 대상 방송직업체험 교육개설
  • 명대명고
  • 승인 2016.09.2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암 MBC 내 MBC월드에서

초등학생 대상 방송직업체험 주말 상설 교육개설!

 

교육전문 기업 이투스교육(주)의 자회사인 엠플러스 방송아카데미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상암 MBC에 위치한 MBC 월드에서 방송 직업체험을 위한 특별 교육 주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MBC월드 방송직업 체험 교실>은 MBC 최고의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최신 기술인 VR과 홀로그램으로 직접 체험하고 실제 방송 스튜디오에서 스타들과 사진까지 찍으며, 미래의 방송인으로 필요한 스피치 교육과 방송국 견학을 결합한 체험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말 프로그램은 토, 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1시간 단위로 총 2부로 6회 진행되며 교육시간은 2시간 30분이다.

1부에서는 1시간 동안 아나운서 출신 강사들의 진행으로 방송 직업 관련 강의와 호흡, 발성, 발음 연습 및 원고 리딩 등을 통한 아나운서 체험을 실시하고, 이어 2부에서는 1시간 반 동안 VR, 홀로그램 시어터, 명품 한류 컨텐츠관 등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주말 프로그램에 참석하는 대상으로 각종 어트랙션의 체험 사진들을 USB에 담아 갈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엠플러스 방송아카데미 관계자는 “실제 상암 MBC를 견학하고 방송 직업체험을 해보자는 취지로 만든 프로그램으로, 방송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방송 직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형성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체험 문의는 엠플러스 방송아카데미 홈페이지(www.mbccnm.com) 또는 유선(02-6933-7071)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엠플러스 방송아카데미는 전국 초등학교에서 어린이 아나운서 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송 직업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 상암동 MBC 내 어린이 아나운서 체험 교육 및 아나운서 실습을 진행 중에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