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호재·배후수요 평택고덕신도시… ‘우성고덕타워’ 상가 분양
개발호재·배후수요 평택고덕신도시… ‘우성고덕타워’ 상가 분양
  • 고민정 기자
  • 승인 2019.06.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평택고덕국제신도시가 비즈니스와 주거 기능을 겸비한데다 탄탄한 성장 기반까지 갖춘 자족도시로 평가 받으며 급부상하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경기도가 202512월 완공을 목표로 평택시 서정동·장당동·고덕면 일원에 조성 중인 신도시이다. 54,699세대, 14만여명의 계획도시로 사업비 81,603억원을 들여오는 202012월까지 3단계에 걸쳐 개발된다.

특히 고덕국제신도시는 세계 최대 규모 차세대 최첨단 반도체 전용 산업단지로 조성 중인 삼성 평택캠퍼스의 최대 수혜지로 15만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LG전자, LG디지털파크, 평택 미군기지 이전까지 더해져 막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는 이와 같은 다양한 호재를 바탕으로 지역 내 미분양 물량이 꾸준히 감소세를 나타내는 가운데 향후 2~3단계 추진 완료 시 복합기능을 갖춘 전국 최대 규모의 국제도시가 조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성건영이 평택 고덕신도시서 분양 중인 우성고덕타워상가가 눈길을 끌고 있다.

탄탄한 배후수요를 통한 상권 활성화가 기대되는 우성고덕타워 상가는 지하 5~지상 16, 260, 연면적 32,031규모의 상업시설이다.

도보 거리에 5만여 명의 근로자가 상주하는 삼성반도체 고덕캠퍼스가 있어 대기업 배후 상권으로써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근에 업무단지, 행정단지, 백화점, 쇼핑센터, 영화관, 위락시설 등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우성고덕타워는 고덕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역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상권 선점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됨에도 주변 시세 대비 15% 이상 저렴한 분양가가 책정돼 분양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고덕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상가는 헤리움 비즈타워, 뷰파이브, 우성메디컬센터, CM타워, 올리브하임, 고덕비즈타워 등이다. 우성고덕타워 상가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상담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