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역세권상가 ‘영종 스카이탑’ 분양
영종도 역세권상가 ‘영종 스카이탑’ 분양
운서역 유동인구ㆍ건물 내 오피스텔 및 레지던스 거주자 등
미래 임대수요 및 방문수요 기대
  • 권동훈 기자
  • 승인 2019.06.17 16: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세권 상가로 미래 임대수요가 기대되는 영종 스카이탑상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영종 스카이탑은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도보권에 공급되는 25층 규모의 건물로, 오피스텔·레지던스·상가 등으로 구성된다. 현재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의 모델하우스에서 상가를 분양 중이다.

영종 스카이탑상가는 미래 임대수요 및 방문수요가 기대되는 현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역세권 입지가 눈에 띈다. 운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해당 역 이용인구에 대한 유입을 바라볼 수 있다는게 전문가들의 평가다.

역세권 상가는 상가 투자자들에게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상품으로 통한다.

, ‘영종 스카이탑상가의 경우 건물 내 오피스텔 및 레지던스 거주자와 이용객들이 자리하게 돼 직접수요도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밖에, 영종국제도시의 지역적 개발호재들과 인구 증가도 미래 가치 상승 및 수요 상승을 예상하게 하는 요소이다.

영종국제도시에는 인천국제공항 4단계 개발사업, RFCZ 복합리조트 건설,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 3연륙교 개통 등 대형 개발호재들이 많은 편이다.

영종국제도시의 인구 역시 증가추세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의 발표자료에 따르면 올해 5월말 기준 영종지역 인구는 82,150명을 기록했다. 이는 20175월의 65,754, 201556692명에 비해 크게 늘어난 것이다.

분양관계자는 영종 스카이탑 상가는 건물 내 자체수요가 풍부하고 역세권 입지를 갖춘데다 여기에 지역개발호재를 통한 가치상승까지 예상되어 향후 임대수요 및 방문수요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영종 스카이탑분양과 관련된 보다 상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종 스카이탑 2019-06-17 16:52:11
영종 스카이탑 대표번호는 1577-414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