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가르텐하임’ 3억원대 저렴한 분양가 ‘눈길’
용인 타운하우스 ‘가르텐하임’ 3억원대 저렴한 분양가 ‘눈길’
2~3층 규모 107세대의 단독형 타운하우스
1단지… 분양 완료, 2단지… 선착순 분양중
  • 권동훈 기자
  • 승인 2019.06.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들의 워라밸문화, 4일 근무제 도입 등 개인활동시간이 증가되면서 집안에서의 생활이 늘어나고 레저활동을 위한 주거선택이 늘어나고 있다. 아파트에서는 층간소음, 주차갈등, 공동주택규약 등 제한적인 요소들이 많아 활동에 불편을 겪었지만 도심생활권을 누리며 나만의 단독주택을 만족시키는 용인 타운하우스 가르텐하임을 찾는 이유이다.

가르텐하임타운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일대로 총 107세대의 대규모 전원주택단지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수도권에서 보기 힘든 3억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눈길을 끌고 2~3층 규모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장점을 부각시켰다.

땅콩주택이나 테라스형 아파트가 아닌 단독건물로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형 단차를 활용해 채광 및 조망권이 우수하며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단지 내 도로망, CCTV, 도시가스 등 인입돼 있어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히노키중목구조로 내진설계, 내풍성, 내화성 등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잔디정원, 울타리, 데크등 외부품목과 친환경 벤자민 무어페인트, 원목 아일랜드 식탁, 원목 싱크대 등 내부품목을 무상으로 기본제공한다.

선호도 높은 평형으로 4가지 타입 중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의 폭이 넓다. 단지 내 주출입구와 부출입구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무인택배함, 분리수거장, 관리실을 배치해 편리하다.

둔전초, 영문중, 용인외고, 명지대 등 유해시설없이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마트, 관공서, 용인세브란스병원(예정) 등 생활환경이 구축돼 있다.

단지 앞 직행버스, 광역버스, 경전철 에버랜드역 등 이용가능하다. 경전철 에버랜드역~광주역으로 연장계획과 기흥역에서 광교신도시까지 연장으로 일대의 교통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GTX 용인역을 통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해지며 제2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마평~운학도시계획도로, 영동고속도로, 57번국도 등 서울 및 판교, 동탄까지 30분이내로 도달가능하다.

수지구나 기흥구는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돼 부동산 규제를 받지만 처인구의 경우 비조정대상지역으로 활발한 개발이 진행 중이다. 특히 SK하이닉스반도체 클러스터가 들어서는 처인구를 중심으로 부동산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며 광역교통망, 생활인프라 등 지역경제활성화 및 인구유입으로 타운하우스의 인기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1단지는 분양을 완료해 입주 중이며 2단지 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한다. 저렴한 가격과 추후 미래가치를 품고 있어 1단지에 비해 2단지가 빠르게 분양을 마감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