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계약금으로 입주까지 추가 비용 없이 미분양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계약금으로 입주까지 추가 비용 없이 미분양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권동훈 기자
  • 승인 2019.06.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에 4년만에 신규 아파트로 1157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가 미분양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한다. 화성시를 대표할 초고층 랜드마크로 1천만원 상당의 옵션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화성시 기안동 일대의 1단지와 2단지의 대규모로 조성된다. 1단지는 지하2층~지상25층으로 전용면적 84㎡ 3가지 타입 420세대 중 선택가능하며 단일평형으로 구축된다. 2단지의 경우 지하1층~지상25층으로 전용면적 62㎡와 84㎡로 737세대로 중소형 평형으로 마련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개방감이 우수하다. 지상에 차가 전혀 없으며 최대 86m의 동간거리를 확보해 세대 간섭을 최소화했다.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하며 모든 세대에 미세먼지 제거기를 설치해 현관에 에어샤워기와 전용브러시를 설치할 예정이다. 드레스룸, 현관수납장,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2개소와 어린이시설, 어린이 전용 물놀이터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주거공간으로 설계했다. 또한 GX룸,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어린이블럭방, 어린이영어도서관, 주민공동시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기안초, 와우초, 기안중, 홍익고, 홍익대화성캠퍼스 등 도보권의 학군이 조성되어 있으며 이마트, 하나로마트, 주민센터 등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수원일반산업단지가 2㎞ 이내로 1만 4천여명의 직주근접 배후수요를 확보하기 용이하다. 또한 봉담2공공택지지구와 수원효행지구, 동화지구, 봉담복합문화예술타운 등 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오산, 동탄, 호매실 등 대규모 택지개발 지구와 산업단지, 테크노밸리 등 빠른 접근성과 도로망으로 입지적 메리트가 크다.

수인선 복선 전철이 개통예정으로 지하철 1호선 수원역을 5분 이내로 이동가능해진다. 또한 수원역은 분당선과 안산선이 연계되는 곳으로 서울권으로 출퇴근하기에 용이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84번 지방도 등 광역교통망을 조성한다.

주변에 노후화된 주택이나 빌라 등 밀집돼 있어 신축 아파트의 희소성이 높다. 특히 아파트의 경유 입주년차가 평균 17년으로 단지노후도가 높아 신규 아파트의 이전 희망 대기 수요가 다양하다.

2022년 4월 준공예정인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미분양 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한다. 1천만원 계약금으로 입주때까지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자금부담이 없으며 6개월 후 전매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