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4월 분양
한신공영,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4월 분양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총 469가구 중
전용 46~84㎡ 162가구 일반분양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22.03.0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공영은 인천시청역 한신더휴를 오는 4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지상 256개 동 총 469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 46~84162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도보 거리에 상인천초, 상인천여중, 동인천중, 인천고, 인항고, 학익여고 등 각급 학교가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인천 지하철 1호선 및 2호선 환승역인 인천시청역이 위치해,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인천시청역에는 향후 송도-마석을 잇는 GTX-B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서울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인근 수도권 1호선 간석역을 통해 구로, 서울역, 용산, 종로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도 환승없이 한번에 도달 가능하다.

단지와 맞닿은 경인로를 통해 인천 전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고, 2경인고속도로 수도권순환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주안국가산단을 비롯해 인천기계산단, 인천일반산단, 인천산업용품유통단지 등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을 비롯,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등 쇼핑시설과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도 가깝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일부 가구 제외) 판상형 및 탑상형 복합구조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했다. 수납이 용이한 팬트리 및 드레스룸 등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