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과 10월 개강
서강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과 10월 개강
원서접수 이달 9월 20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7시 강의
  • 문상연 기자
  • 승인 2023.09.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징헤럴드=문상연 기자]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부동산학과가 이번 달부터 수업을 시작한다. 그동안 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을 이끌어왔던 권대중 교수(사진)가 서강대학교로 자리를 옮겨 이상근 교수와 함께 대학원을 이끌어 간다.

권대중 교수는 40여 년간 부동산학 이론과 실무를 경험한 학자로서 부동산 분야의 국내 최고 권위자이자 전문가다.

특히, 권 교수는 그동안 명지대학교에서 부동산학 발전과 후학양성을 위해 20여 년간 매진해 왔으며 이번 9월부터 서강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과로 자리를 옮겨 후학양성을 위한 강의를 시작한다.

권 교수는 "플렛폼, IOT, 가상화폐와 공간정보 등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부동산 프롭테크 분야까지 국내 최고 권위자인 이상근 교수와 함께 부동산학 발전을 위해 후학양성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권 교수는 서강대학교를 중심으로 현재 회장직을 맡고 있는 ()한국부동산융복합학회와 중국 상해 교통대학교, 우리나라의 e-Bridge Forum, 한국경영학회, 한국정책학회 등 5개 학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국내 최대 학술 세미나를 금년 112일과 3일 이틀 동안 서강대학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서강대학교도 이번 학술 세미나를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서강대학교는 세미나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교수들과 함께 경제학, 경영학 등 여러 분야에서 학문적 연구를 적극 지원하고 있어 향후 부동산학도 국내 최고의 학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상근 서강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과 주임교수는 "서강대학교가 다가오는 융복합시대의 인재 배출을 위해 융복합 학문인 부동산학을 출범하는 만큼 구성원 모두의 각오가 남다르다""권대중 교수의 부임은 서강대학교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미래 부동산학 인재를 양성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강대학교는 권대중 교수를 주임교수로 10월부터 국내 최고 전문가들을 위한 부동산경영관리 최고위과정을 개설한다

권 교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부동산경영관리 최고위과정은 부동산 분야의 최고 네트워크 조직을 만들 것이라며, 1기부터 야심차게 출발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원서접수는 이달 920일까지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에서 하고, 개강은 10월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시작된다.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 02-705-8718, 또는 홈페이지 http://scec.sogang.ac.kr에서 모집 요강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