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희 ㈜오능D&H 대표
유원희 ㈜오능D&H 대표
도시정비사업 컨설팅의 핵심은 기획과 추진력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5.06.0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개발·재건축 사업에 있어 전문성이 부족한 조합은 통상 도시정비사업 전문관리업체로부터 사업 추진에 대한 컨설팅을 받는다.

재개발·재건축이 늘어나면서 조합업무를 대행하고 컨설팅을 담당하는 전문업체들의 기능도 더욱 강화되고 다양해지고 있다.

하지만 그만큼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컨설팅 전문업체 간의 경쟁도 치열해졌고, 신뢰할 수 없는 업체를 가려내기도 힘들다.

우수한 기획력과 신속한 의사결정 및 추진력, 튼튼한 조직력을 겸비한 ㈜오능D&H(대표 유원희) 라면 믿음이 간다.

수년간 치열했던 주요 수주현장을 성공적으로 지휘한 사업경험과 우수한 맨파워를 바탕으로 수주 전 및 각종 총회, 동의서 징구업무 등 수주에서 향후 관리까지 안정된 시스템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시정비사업은 특히 사업진행 과정에서 여러 번의 총회를 거쳐야 하는 번거로운 사업입니다. 사업을 위해 조합창립총회, 정기총회, 임시총회, 관리처분총회 등을 반드시 거쳐야 하는데, 해당 시점마다 조합원들의 동의를 구해야 하는 것이 가장 큰 어려움이라고 할 수 있죠. 때문에 홍보부족으로 총회 성원이 안 되거나 일부 반대세력으로 인해 총회가 무산될 경우 조합(추진위) 입장에서는 큰 손해가 되거든요.”

오능D&H는 조합의 각종 총회에서 충분한 홍보와 총회참석 유도, 동의서 징구, 서면결의서 징구 등의 업무가 원활히 이뤄지도록 모든 제반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오능D&H는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을 개발하여 다양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을 적용한 분양대행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다.

“상품의 컨셉과 수요자 메인타깃을 설정한 후 광고 및 홍보물을 기획/제작하고, M/H 운영 및 영업인력 운영관리, TM, DM 등 분양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직원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최고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2년 동안 군자주공6단지 주택재건축(대우건설), 대연4구역 주택재개발(대우건설), 두호주공1차 주택재건축(SK건설/대우건설), 봉래1구역 주택재개발(아이에스동서) 사업 등의 수주대행은 물론 초지연립상단지 주택재건축(조합), 원곡연립3단지 주택재건축(조합), 원곡연립1단지 주택재건축(조합) 등의 분양신청 및 각종 총회 업무를 대행하면서 도시정비사업 컨설팅 업체로서 탄탄한 경험과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유원희 대표는 “체계화된 인력 시스템과 업무추진 프로세스가 성공의 핵심”이라고 강조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