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우암1·2구역 뉴스테이 사업 순항
부산 우암1·2구역 뉴스테이 사업 순항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6.07.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우암1구역 재개발, 생보부동산신탁 대상 8월 말경 총회서 선정 예정=부산시 남구 우암동 189번지 일대를 재개발하는 우암1구역은 뉴스테이를 통한 사업이 순조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곳은 오는 8월 말경 입찰에 참여한 생보부동산신탁을 대상으로 총회에서 선정할 예정이며, 시공사로는 효성과 진흥기업 컨소시엄이 선정됐지만 이곳은 뉴스테이 이전의 재개발사업 시공사로 뉴스테이 사업까지 진행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이곳은 그동안 시공사 선정 등에 여러 차례에 걸쳐 입찰을 추진했지만 참여하는 곳이 없어 유찰됐던 곳으로 이번 입찰에는 수의계약방식으로 선정하게 된 곳이다.

▲부산 남구 우암2구역, 우선협상대상자와 시공사에 ‘대림산업’ 낙점=부산시 남구 우암동 일대 14만7천6㎡를 재개발하는 우암2구역은 지난 4일 우선협상대상자와 시공사선정을 위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 총회에서는 대림산업이 임대사업자 우선협상대상자이자 시공사로 선정됐다. 이후 일정으로 우암2구역은 이번 총회에서 선정된 대림산업을 본계약 체결을 추진하게 된다.

▲감천2구역 재개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진행 중=감천2구역 재개발의 경우 지난 5월에 있은 우선협상대상자 입찰마감이 유찰되면서 새롭게 입찰절차에 나서고 있다. 당시에는 동원개발과 스트레튼홀딩스의 현장설명회 참여로 두 곳 중 한 곳이 참여할 것이라는 의견이 있었지만 입찰결과 한곳도 참여하지 않았다. 현재는 입찰이 진행 중으로 물망에 오르는 대상자는 없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