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최신개정 재건축·재개발 법령집 무료 배포
2017년 최신개정 재건축·재개발 법령집 무료 배포
주거환경연구원, 5일부터 신청접수
  • 문상연 기자
  • 승인 2017.04.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환경연구원은 2017년 최신개정판 재건축·재개발법령집을 오는 4월25일 발간한다.

이번 법령집은 2018년 2월 9일 시행되는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전부개정내용과 최근 개정된 도시정비법 및 도시재정비법령과 하위규정, 시·도조례, 재건축초과이익 환수법,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특례법 등 정비사업 관련 법령이 모두 수록된다.

특히 이번 법령집은 법령집과 규정집이 별책으로 제작된다. 법령은 3단비교편집으로, 규정집은 규격을 달리하여 도서편집으로 제작하여 휴대나 사용이 편리해진다.

주거환경연구원은 정비사업 활성화와 합리적인 사업추진방안 마련을 위한 제도개선 및 법령개정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전국 재건축 · 재개발 추진위원회 및 조합과 관계 공무원 및 실무종사자의 효율적인 실무수행을 지원하고자 매년 법령집을 제작 · 배포해 왔다.

교육센터 강민교 실장은 이번 법령집과 규정집 역시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며, 4일부터 무료배포신청 사전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국 정비사업 추진위원회, 조합 및 관계 공무원을 대상으로 신청접수를 받는다.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마감예정이며 법령집 발간이후 접수된 순서대로 발송된다.

무료배포신청 사전접수는 주거환경연구원 홈페이지(www.reikorea.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팩스(02-511-7736)로 접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