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7B 주민총회… 사업 속도 낸다
원미7B 주민총회… 사업 속도 낸다
  • 심민규 기자
  • 승인 2009.08.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미7B 주민총회… 사업 속도 낸다
 
  
정비업체에 아이엠지씨 선정
부천 원미7B구역이 주민총회를 개최해 정비업체를 선정하는 등 사업 추진에 가속도를 붙였다.
 

원미7B구역 재개발추진위원회(위원장 최병오)는 지난 6일 구역인근 삼락교회에서 추진위 구성에 동의한 토지등소유자 744명 중 5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최 위원장은 “우리 구역의 첫 주민총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토지등소유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총회를 계기로 보다 사업을 빠르고 투명하게 추진해 타구역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재개발사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총회의 주요 안건이었던 협력업체 선정 및 계약체결 위임 건에는 최다 득표를 획득한 아이엠지씨가 경쟁사들을 물리치고 정비업체로 선정됐다.
 
최성규 아이엠지씨 대표는 “원미7B구역의 정비업체로 선정해 주신 모든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추진위를 도와 사업이 정확하고 신속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밖에 이날 총회에서는 총회에 상정된 안건은 △추진위원회 결의사항 및 진행사항 추인 건 △사무국 운영규정(안) 및 보수규정(안) 승인 건 △추진위원회 예산(안) 승인 건 △총회 의결사항 위임 건 등 총 4개 안건이 상정돼 원안대로 가결됐다고 추진위는 밝혔다.
 
한편 총회 자료집에 따르면 이 구역은 부천시 원미구 원미2동 172-34번지 일대, 13만8천439㎡에 위치해 있다.
 
지난 5월 추진위 승인을 신청했으며 6월 승인을 받은 바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