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약대주공 새조합장 이학규씨
부천 약대주공 새조합장 이학규씨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07.05.2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약대주공 새조합장 이학규씨
 
  
창립총회서 선출 정비사업관리업체에는 화성씨앤디 추인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약대동에 위치한 약대주공아파트재건축추진위원회(위원장 이학규)가 지난 9일 조합설립을 위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인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해 전체 조합원 978명 중 817명이 참석해 총회의 성원을 이뤘다고 추진위 측은 전했다.
 
이날 총회에서 가장 관심을 모았던 안건은 △조합장 및 임원 선출의 건으로 이학규 현 추진위원장이 참석조합원 중 523명의 찬성으로 조합장에 당선됐다.
 
이학규 조합장 당선자는 “재건축사업에서 조합원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사항은 사업의 신속성에 있다”며 “금번 창립총회 개최를 발판으로 조합설립인가 및 사업시행인가를 빠른 시일 내에 달성, 모든 조합원이 만족할 수 있는 성공적인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타안건인 7호안건은 협력업체 추인의 건으로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에는 화성씨앤디, 설계용역에는 새암터건축사사무소, 도시계획용역과 교통영향평가에는 도시과학연구원, 회계감사에는 화인회계경영법인, 감정평가에는 삼창감정평가법인과 나라감정평가법인이 공동으로 추인됐다.
 
이 밖에 이날 총회에서는 △재건축결의의 건 △조합예산(안) 인준의 건 △조합정관(안) 및 조합운영규정(안) 인준의 건 △대의원 선출 인준의 건 △자금의 차입과 그 방법·이율 및 상환 방법 결의의 건 등이 상정돼 모두 원안 가결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