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7-2재건축 조합장 “모범 재건축에 승부… 시공사 선정 준비 돌입”
과천7-2재건축 조합장 “모범 재건축에 승부… 시공사 선정 준비 돌입”
  • 이혁기 기자
  • 승인 2013.06.1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봉희  

조합장 당선자

“조합장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지지해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투명하게 사업을 이끌어 모범 재건축 사업장을 만들겠습니다.”

과천7-2단지 재건축사업을 이끌어 나가게 된 조봉희 조합장 당선자는 조합원들의 재산가치 증식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성공적인 재건축사업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조합원들의 협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조합장으로 당선된 소감은= 먼저 70% 이상의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조합원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선거는 기존 추진위원장과 양자 구도로 치러진 선거라 쉽지 않은 승부였다. 많은 조합원들께서 기득권보다 새로운 각오로 신속한 재건축사업 추진을 원하는 선택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의 사업계획 구상은=조합원 모두가 어떤 시공사(브랜드)를 선정하느냐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우리 단지의 강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홍보자료를 만들어 조합원이 원하는 시공사를 찾을 것이다. 또 많은 시공사가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

▲신속한 사업 진행을 위한 각오는=우리단지는 현재 사업진행 속도가 주변단지보다 6개월~1년 정도 늦은 상태지만 조합설립인가 후에는 신속한 추진을 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서는 조합원들의 단결과 화합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조합장 중심이 아닌 이사회 중심의 공동책임제로 조합을 운영해 투명한 업무처리는 물론 조합내분으로 시간이 지연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다.

▲조합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이제부터는 본격적인 재건축 실행단계로, 시간이 곧 돈이다. 조합은 조합원들과의 의사소통을 통해 갈등 없고, 신속하게 재건축사업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목표기간 안에 명품단지로의 성공적인 재건축사업을 완수 하겠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