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시영… 품질 업그레이드로 차별화 성공
고덕시영… 품질 업그레이드로 차별화 성공
핵심 생활편의시설 18개 고품격 유지… 주변 4개단지와 차별화
  • 김병조 기자
  • 승인 2015.08.1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은 아파트단지 품질 업그레이드에 고덕시영 재건축사업의 사활이 걸렸다는 생각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변에 위치한 강남 및 강동 지역의 주요 아파트단지 마감재를 꼼꼼히 비교해 보더라도 최고를 자랑하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인근 지역 4곳과의 비교에서도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의 차별성이 드러나고 있다. 비교 대상은 강동 지역의 대표적 재건축단지인 현산 아이파크와 롯데캐슬, 그리고 서초구 반포의 GS 자이와 대치동의 삼성 래미안 현장 등 4곳이다.

조합은 아파트 단지의 가치를 좌우하는 핵심 생활편의시설 18개를 비교 분석하며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의 장점을 강조했다.

조합이 제시한 18개 항목은 △휘트니스/GX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사우나 △키즈룸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음악연습실 △수영장 △연회장 △멀티룸 △무인 택배시스템 △층상배관시스템 △덕트 클리닝시스템 △자동쓰레기 집하설 △중앙관제시스템 홈네트워크 △전기자동차 충전인프라 △태양광·지열에너지 시스템 등으로 명품아파트를 만드는 고품격 시설들이다.

비교 분석 결과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에는 이들 18개 항목 중 수영장을 제외하고 모든 생활편의시설을 모두 갖춘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파크 현장의 경우 휘트니스/GX,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멀티룸 개념의 동호회실을 제외한 나머지 시설은 없었다. 롯데캐슬 현장은 18개 항목 중 독서실만 설치돼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