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리얼 프리미엄 리얼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고객 중심의 콘텐츠와 웹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양한 컴퓨터 운영체제와 웹 브라우저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여러 단말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콘텐츠 통합 서비스인 ‘푸르지오 캐스트’를 개설했다.
저작권자 © 하우징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