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 푸르지오 홈페이지 단장
대우, 푸르지오 홈페이지 단장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3.04.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웹진을 전면 새단장했다.


이번 개편은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리얼 프리미엄 리얼 라이프’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고객 중심의 콘텐츠와 웹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양한 컴퓨터 운영체제와 웹 브라우저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여러 단말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콘텐츠 통합 서비스인 ‘푸르지오 캐스트’를 개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